당사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최근에도 태국 택시 기사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가 자주 보도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요금을 높이거나 승차를 거부하며, 폭행이나 성추행 등의 일도 종종 발생합니다.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택시를 탈 때는 미터를 켜지 않고 요금을 부풀리거나, 파타야로 가는 경우 중간에 차를 세워 추가 요금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기사의 요구에 응하지 않으면 도로 중간에 내려놓고 그냥 가버리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여성 승객의 경우 핸드폰을 뺏고 폭행하는 사건도 발생하고 있으니,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당사 이용하여 즐거운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파타야 택시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가끔 주유를 위해 주유소에 들를 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차 안에서 기다리거나 몸을 풀어보세요. 속도가 빠르게 느껴진다면 천천히 가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빠이 차차 다이마이 캅”이라고 말하면 기사가 더욱 안전하게 운전해 줄 것입니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파타야까지는 평균 1시간 30분에서 40분이 걸립니다. 중간에 휴게소가 있으니 화장실을 이용하고 싶으시면 승차 후 바로 알려주세요. “빠이 쭏팟롯 다이마이 캅”이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